인공지능 상담원이 사람처럼 고객을 응대하는
AI 상담봇(인공지능)이 사람의 언어를 90% 이상 이해하고
자연스러운 음성으로 답변하는 솔루션입니다.
언어의 의미를 이해하고, 분석하는 딥 러닝 기반의 솔루션으로
고객의 질문 의도를 정확하게 분석해 사람처럼 대화할 수 있으며
스스로 학습하고 진화하며 기능이 향상됩니다.
AI 상담봇(인공지능)이 사람의 언어를 90% 이상 이해하여
자연스러운 음성으로 답변하는 솔루션으로,
AI딥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한 재학습을 통해 지속적인 정확도 향상이 가능합니다.
고객 발화의 의미와 고객의 감정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분석하여,
마치 사람과 대화하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하는 차세대 AI솔루션 입니다.
고객의 필요에 맞는 부가 기능 개발과 기술 응용이 가능합니다.
STT / TTS
NLU
기술 연구
고객의 필요에 맞는
부가 기능 개발과 기술 응용이 개발합니다.
· Speech to Text 기능 구현
· Text to Speech 기능 구현
· 자연어 처리를 분석 및 학습
특징
챗봇
채팅창에 문의를 하면
챗봇이 해당 문의의 의미를 파악하고 분석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응답하는 솔루션
상담봇
정확하고 신속하게 상담하는 솔루션
STT
실시간으로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솔루션
TTS
텍스트를 자연스러운 목소리로 구현하는 솔루션
NLC
자연어 처리
채팅창에 문의를 하면 챗봇이 해당 문의의 의미를 파악하고 분석해 정확하고 신속하게 응답하는 솔루션
음성을 텍스트로 변환하는 솔루션
텍스트를 목소리로 구현하는 솔루션
자연어 분류 서비스
고객 발화 의미와 고객 감정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분석하여 적절한 답변을 송출하는 솔루션
무수히 많은 양의 언어데이터를 학습한 거대언어모델로서, 질문을 이해하고 응답할 수 있는 생성형 AI
AI 상담봇 구현을 위한 플랫폼 서버
문의하기
Hi GMISSION, Hi SOLUTION
지금 문의하기
(주) 지미션
Tel 1544-5381
Fax 02-6948-9451
Mail info@gmission.com
Addr 서울시 성동구 뚝섬로 1길 25 서울숲 한라에코벨리 1301호
Biz-Lic 238-88-01373
대표 한준섭
Copyright 2002 Gmission Corp.
All Rights Reserved
Tel:1544-5381 | Fax:02-6948-9451 | Mail:info@gmission.com住所:ソウル特別市 城東区 トゥクソム路1ギル25 ソウルの森 ハンラエコバレー 1203号・1301号事業者登録番号:238-88-01373 | 代表:ハン・ジュンソプ
Copyright 2002 Gmission Co., LTD. All Rights Reserved
작성하신 내용이 정확하신가요?